Brand News

아로셀, 배우 채정안과 함께한 '멜라 트라넥스' 론칭 … 라이브 실시간 1위 화제성 입증

김도윤 기자
2025-07-03 15:01:24
기사 이미지
아로셀, 배우 채정안과 함께한 '멜라 트라넥스' 론칭 … 라이브 실시간 1위 화제성 입증 ©아로셀(Arocell)

바이오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지난 7월2일(수) 배우 채정안과 함께 진행한 네이버 신상위크 '채정안의 뷰티룸' 라이브 방송이 뷰티 카테고리 실시간 1위를 달성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은 브랜드 역사상 최다 시청 수와 실시간 참여율, 구매 전환율을 기록하며 단일 라이브 기준 최상위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라이브는 아로셀의 신제품 '멜라 트라넥스 마스크'와 '멜라 트라넥스 선세럼'을 동시 론칭하며 기획된 방송으로, 사후 기미 추적 관리에 특화된 '멜라 라인'의 집중적인 제품 소개와 배우 채정안의 진정성 있는 사용 후기, 실시간 소통이 더해져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송은 시작 직후부터 높은 접속자 수를 기록했으며, 선착순 300명 한정 타임딜 제품이 1분 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실시간 완판 사례가 이어졌다.

특히 채정안이 직접 "출시전부터 직접 실 사용하며 골프로 인한 외부 활동 시 기미 케어로 꼭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언급한 멜라 트라넥스 마스크와 "기미와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잡아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한 멜라 트라넥스 선세럼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소비자들의 높은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라이브 사전 구매 고객 100% 사은품 증정 ▲7만 원 이상 구매 시 클렌징폼, 15만 원 이상 시 아이크림 증정 등 풍성한 혜택 외에도, '채정안 패키지' 구성은 준비된 수량의 95% 이상이 방송 중 소진되며 실질적인 매출 성과로도 이어졌다. 또한 구매왕에게는 로에베 바스켓백(정가 74만 원 상당)**이 증정되었으며, 구매 인증과 실시간 소통왕 이벤트도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아로셀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제품 중심의 기술력 전달과 고객 참여 중심의 인터랙션, 그리고 채정안 씨만의 신뢰감 있는 브랜드 전달력이 시너지를 낸 대표 사례”라며 “단순한 쇼핑을 넘어 콘텐츠 기반의 브랜디드 라이브로 성장한 의미 있는 포인트였다"고 밝혔다.

한편, 아로셀은 오는 7월 3일(목)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뷰티룸'을 통해 앵콜 방송을 개최해 마지막 득템 찬스를 선사한다.

김도윤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